박닌 인도차이나 호텔 마사지 풀영상 < 커뮤니티 여행 < 게시판 베트남 그라운드

에디터 Y가 받는 태국전통마사지는 전신 마사지에 속해 킹 베드에서 진행되었다. 약간 달콤하면서도 특유의 레몬그라스 향이 잘 녹아있어 더운 날씨에 갈증을 해소하기에 제격이다. 이곳에서 용무를 보거나 바로 옆에 위치한 커피숍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다. 태국 전통 장식과 꽃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태국 방콕 여행 여섯 번째 편으로, 방콕 서핑 후기를 소개했다.

 

대구 대표 관광지인 수성못을 낀 숙박시설답게 체크인하려는 이용객들이 몇몇 보였다. 키오스크를 통해 3만 5천원의 사우나 비용을 지불하자 입장권이 나왔다. 다음 편에서는 방콕을 맛있게 여행하는 방법을 소개하려 한다. 미식의 나라, 태국 방콕에서 그 즐거움을 제대로 만끽해 보자. 마사지를 받는 침대는 킹 베드와 1인용 베드로 구성되어 있다.

 

#웻젤텍스처 #멀티유즈글로스 #수분광채 인위적인 광채가 아닌 풍부한 수분감에서 느껴지는 은은한 광을 더해준다. 눈두덩, 치크, 입술산 원하는 곳 어디든 펴 바르고 손가락으로 톡톡 블렌딩하면 끝. EDITOR’S COMMENT 물기 어린 듯 촉촉한 광을 표현하는 데 최고!

 

실제 샤워 부스에 가면 바로 뒤에 있는 사람을 제외하곤 온전히 자신만 생각할 수 있다. 널찍한 탕도 기억에 남지만 이곳만의 재미는 바로 노천탕이다. 사우나 시설이 지상 3층에 위치한 터라 모서리 한쪽을 개방해 바람이 들어오게 했다. 물론 강남 바람을 그대로 접하는 게 과연 건강에 좋을까 걱정은 되지만 뜨거운 탕과 사우나를 들락날락하다 노천탕에 오면 자신도 모르게 바람 들어오는 곳으로 몸을 향하게 된다. 에디터도 그곳에 잠시 있는다는게 1시간 동안 혼이 빠진 채로 시간을 보냈을 정도다. 1) 날짜와 인원수를 선택하고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게다가 맛은 웬만한 식당보다 나았고 가격 또한 강남 물가를 생각하면 저렴하게 느껴졌다. 이곳을 찾는 이들의 연령대는 30~40대가 주를 이루었다. 몸을 잘 가꾼 젊은 사람이 자주 눈에 띄었고 확실히 연령대가 낮은 만큼 조용하기보다 활기차다는 느낌을 받았다. 수십 개의 라운지 체어가 도열한 이곳에서 사람들은 TV를 보고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며 자신만의 시간을 여유롭게 쓰고 있었다. 안마 기계가 있는 개인 수면실도 24시간 호텔 사우나에서만 볼 수 있는 묘한 광경이었다.

 

(주) 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태국마사지를 뜻하는 '타이마사지'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특별히 에디터 Y는 방콕 샹그릴라 호텔에서 마사지를 받았다. 가는 법부터, 마사지룸, 마사지 받는 과정, 예약 방법까지 모든 것을 담았다. 여행 중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치 스파 샹그릴라 호텔 방콕 마사지, 지금부터 시작한다.

 

아로마테라피를 받으러 왔다보니까, 방문자들에 대해서 꼼꼼히 체크 후 입장해서 안심되었어요. 시그니처의 경우 얼티메이트 리스토러티브 저니 75만원, 헤리티지 진생 저니 45만원, 타임리스 레드 파인 저니 38만원, 인텐스 진생 저니 30만원. 바디의 경우 딥 퓨리파잉 트리트먼트 35만원, 밸런스 터치 17~23만원, 릴리프 터치 17~23만원, 아시안 위즈덤 터치 17~23만원 등.

 

다양한 아로마 오일 조합 중에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관리가 끝나면 개개인의 관리 평가를 통해 개선해야할 점을 파악하고 적극 반영할 수 있는 평가지를 주시는데요. 보통 관리 후 의견은 따로 안물어보는 곳이 많은데 엘레먼트스파는 이런 점까지 만족스러웠어요. 한편 팝업스토어에서는 갤러리탐 전시 기간(~4월 30일) 동안 작품을 구매하는 경우 탐앤탐스의 공식 멤버십 앱 ‘마이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금액권이 주어진다.

의정부 오피 의정부 오피 의정부오피 의정부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박닌 인도차이나 호텔 마사지 풀영상 < 커뮤니티 여행 < 게시판 베트남 그라운드”

Leave a Reply

Gravatar